전종목시세
헬스케어 속보

[건강한 여름나기]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허니부쉬 분말 함유...피부탄력 개선에 도움

  • 우영탁 기자
  • 2019-06-17 17:15:50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건강한 여름나기]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한 여름나기]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한 여름나기]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자외선 때문에 피부에 기미 등 잡티가 생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잔주름을 생성하고 피부를 그을리는데다 피부 속 탄력섬유를 파괴해 노화를 앞당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려면 자외선 차단제를 활용하는 것과 함께 피부 지질 구성의 필수 요소인 콜라겐·히알루론산·엘라스틴 등을 꾸준히 복용해야 한다.

휴온스의 ‘이너셋 허니부쉬’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주원료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파우더·캡슐·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의 척박한 환경과 뜨거운 태양을 이기고 자라는 ‘허니부쉬’에 휴온스의 10단계 유산균 발효 공법을 적용해 개발했다.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필수 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속 아미노산 등 피부를 구성하는 19종의 핵심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유산균 발효 공정으로 일반 허니부쉬의 폴리페놀 성분은 물론 피부 필수 아미노산인 글리신·프롤린·세린 등을 3~7배 증대시켜 피부 건강 성분을 극대화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인정을 받기도 했다. 유럽 7개국, 미국, 한국에서 특허도 취득했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최근 기존의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 2종으로 리뉴얼된 이너셋 허니부쉬는 하루 2알로 간단하게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19종을 챙길 수 있다. 비타민C도 일일 섭취량의 200%를 담았다.
/우영탁기자 ta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