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시세
헬스케어 속보

휴온스내츄럴, 5Kcal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 출시

  • 박홍용 기자
  • 2019-06-19 09:47:10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휴온스내츄럴, 곤약젤리, 출시

휴온스내츄럴, 5Kcal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 출시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내츄럴은 여름철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간식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는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 맛’과 ‘풋사과 맛’ 2종으로, 한 팩(150g)을 다 먹어도 5Kcal로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가벼운 간식이나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낮은 칼로리로도 포만감을 주는 곤약 함량을 높여 탱탱한 식감과 포만감을 살렸으며, 여름철 쉽게 놓칠 수 있는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피부 특허 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과일농축액과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내 당 걱정 없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튜브형 스파우트 파우치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는 피부 특허 성분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함유한 곤약젤리”라며 “여름철 다이어트로 지친 이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좋은 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지난 3월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동안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대표 품목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홈쇼핑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곤약젤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