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시세
헬스케어 속보

유유제약, 준법문화 확산을 위한 ‘자율준수의 날’ 진행

  • 박홍용 기자
  • 2019-07-10 09:34:15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유유제약, 자율준수의 날, 준법문화 확산, 유원상 대표

유유제약, 준법문화 확산을 위한 ‘자율준수의 날’ 진행
유원상(가운데) 유유제약 대표가 9일 서울 중구 신당동 유유제약 본사에서 ‘자율준수의 날’ 행사를 진행한 뒤 직원들과 파이팅 포즈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유유제약, 준법문화 확산을 위한 ‘자율준수의 날’ 진행
유원상(가운데) 유유제약 대표가 9일 서울 중구 신당동 유유제약 본사에서 ‘자율준수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유유제약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사내 준법문화 확산을 위한 ‘자율준수의 날’ 을 진행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강화 및 준법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고 10일 밝혔다.

‘자율준수의 날’은 CP 도입 3주년을 기념해 준법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자세와 마인드를 재점검하고, 투명한 시장질서 확립을 위한 자율적인 노력을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자율준수 책임자인 유원상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해 자율준수운영 현황보고와 자율준수 선언문 낭독 및 임직원 선서 등을 진행하며 윤리경영ㆍ공정경쟁 준수 의지를 높였다.

유원상 대표이사는 “윤리경영은 기업경쟁력 강화의 핵심요소다. 전 직원이 윤리경영 실천에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유제약은 2016년 CP팀을 발족해 영업ㆍ마케팅 표준운영규정 및 자율준수편람 제정, 월1회 자율준수 운영위원회의 진행, 경제적 이익 지출보고서 운영 시스템 구축·실행 등 투명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