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시세
S-money 실시간

우미건설, 완주삼봉지구 우미린에코포레 분양 일정 돌입

  • 권혁준 기자
  • 2020-10-28 09:28:55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우미건설, 완주삼봉지구 우미린에코포레 분양 일정 돌입

우미건설이 전북 완주군 ‘완주 삼봉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분양 일정에 본격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전북 완주군 삼봉지구 B-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5층, 9개 동, △69㎡ 194가구 △79㎡ 34가구 △84㎡A 516가구 △84㎡B 74가구, 총 818가구로 구성된다. 특히, 전매제한은 기존 규정이 적용돼 삼봉지구 내에서는 마지막으로 1년이 적용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는 전주 에코시티와 완주 소재 산업단지들을 잇는 중간에 위치해 있다. 북쪽으로는 전주과학일반산업단지, 전라북도과학연구단지 등 산업단지와 가깝고 전주 시내로의 접근성도 좋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삼봉지구는 앞으로 6,000여 가구의 주거시설과 상업시설, 초·중학교, 보건소·소방서 ·파출소·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완주군은 또한 전입, 결혼·임신, 출산·육아, 청년·노년, 귀농·귀촌 등 다양한 행복지원정책을 펴고 있다. 전입장려금은 물론 출산장려금을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하고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

단지는 넓은 동간 거리와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수경시설과 잔디마당을 갖춘 광장을 2곳에 배치할 계획이며 공기질 모니터링부터 효율적인 저감까지 관리해주는 에어 클린(Air-Clynn)시스템도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 체육관·피트니스 센터·실내 골프연습장·독서실과 카페린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전주 덕진구 송천동2가에 위치한다.
/권혁준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