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ney 실시간

[분양단지 들여다보기]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신흥주거타운에 브랜드 대단지

아산 모종지구 중심 입지
생활 인프라·개발호재 갖춰

  • 진동영 기자
  • 2021-04-15 16:44:55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분양단지 들여다보기]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신흥주거타운에 브랜드 대단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조감도.

[분양단지 들여다보기]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신흥주거타운에 브랜드 대단지


신흥 주거 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충남 아산 모종지구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가 공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중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조감도)’가 그 주인공. 지하 1층, 지상 27층, 9개 동, 전용면적 74~99㎡ 총 92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 등이다.


단지는 아산 모종지구 내에서도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온양여중·고, 한올중·고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풍기역(예정),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도 가깝다. 버스 정류장이 단지와 인접했고 온천대로를 통해 아산 도심 및 천안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도 갖췄다.


생활 편의 시설로는 도보 거리에 대형 마트와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이 있고 온천시장·권곡시장도 가깝다. 충무종합병원과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주민센터, 관공서 등도 인근에 위치했다. 창포 군락지 생태공원, 아산곡교천 야영장 등이 가까워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개발 호재도 갖췄다. 삼성전자는 오는 2025년까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13조 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약 8만 명의 고용 창출이 예상돼 풍부한 인구 유입뿐 아니라 아산시 도시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4베이 위주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은 힐스테이트의 특화 설계도 곳곳에 적용한다. 커뮤니티 광장과 테마 쉼터, 어린이 놀이터, 주민 운동 시설 등이 마련된다. 아파트는 동 간 거리를 최대한 늘려 사생활 침해 우려를 줄였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아산 모종지구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 브랜드 대단지로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