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ney 실시간

한라,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7월 중 분양

  • 권혁준 기자
  • 2021-06-14 14:25:08
  • 프린트하기
  • 이메일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한라,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7월 중 분양

한라가 충남 아산에서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를 7월 분양한다.


단지는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에 위치한 ‘아산 스마트밸리 산단’ C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27층 11개동, 전용 54㎡ 244가구, 65㎡형 351가구, 75㎡형 151가구, 84㎡형 252가구 총 998가구로 구성된다.이다. 아산스마트밸리산업단지 내 단지 중 최대 규모로 청암에이앤씨에서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한다. 단지는 아스마일시티와 천(川)하나를 두고 접해있어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천안시청과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불당지구와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단지는 주변에 많은 산업단지 및 대기업 공장들이 위치하는 등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자랑한다. 지방도 624호선, 628호선을 이용해 천안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1·2 등 주변 산업단지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34번 국도, 38번 국도 등을 이용하면 당진과 평택으로도 출퇴근이 수월하다. 당진천안간고속도로도 예정돼 있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KTX 천안아산역과 경부선·호남선 천안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널 등 대중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인근에 있다. 또한 교육특화설계가 적용되고 멀티룸, 드레스룸, 펜트리, 서재 등 평면특화설계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주변에 차암근린공원을 비롯한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인근에 삼성어린이집이 있고 초등학교 부지도 산업단지내 신설 예정으로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해 세대주 여부 및 보유 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아산시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시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에 위치한다.


/권혁준 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